일반공지[학회 사무실 개소] 연구원, 연락처, 주소, 회의실 사용 안내

2021-03-04
조회수 362

우리 학회의 숙원사업 중 하나인 학회 사무실을 1월 중 구입하여 등기이전을 완료하고, 인테리어 등 사무실 단장을 마무리 하고 사무집기류를 마련하는 등 준비를 거쳐 2월 19일을 기점으로 사무국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 사무국 연구원: 정란(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 근무시간: 10:00 - 16:00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553 마스터즈타워 14층 1407호

- 전화: 070-4466-1407

- Fax: 02-707-1957


아울러, 사무실이 속한 건물에는 15인(+5명 가능) 정도가 사용할 수 있는 공용 회의실(12층 1211호)이 있습니다. 이곳은 소규모 연구포럼 등 회의를 하기에 적합합니다. 이에 회원 누구나 원하시면 세미나 또는 사적 모임이 아닌 회의 등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할 방침입니다. 이를 위하여는 건물내 관리실에 사용신청절차를 밟아야 하고 사용료(시간당 1만원)도 납부하여야 합니다. 구체적인 사용신청 절차와 사용 요령에 대해 학회 내부 규정을 만들어 운영할 방침입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학회 사무실에는 4인(+2명 가능)용 회의탁자와 의자가 있습니다. 3~4 명이 하는 소규모 회의도 가능합니다. 12층 공용회의실과 달리 사무국 내 회의탁자는 특별한 절차를 두지 않고 사무국에 방문하시는 회원이면 누구나 쉬어가거나 이용하실 수 있게 개방할 예정입니다. 언제든지 내방하시어 차 한 잔 마시며 담소를 나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